LOGISTICS & DANIEL POWER

December 27, 2018

 

 

VOFOL PRESENTS : LOGISTICS[UK] & DANIEL POWER[UK]

 

 

LOGISTICS[UK]
  Rock과 Triphop을 듣던 영국 케임브리지 출신 청년은 Hospital Records에 몸담은 그의 친형들(Other Echoes, Nu:tone)과는 다르게 Bassmusic 에는 그다지 큰 관심이 없었다. 어느 날 Full Cycle Records의 컴필레이션 앨범 "Music Box"를 들은 그는 그 앨범을 두 배로 빠르게 한 Downtempo라고 느끼며 자신의 음악적 뿌리를 명확하게 함과 동시에 Drum & Bass라는 장르로 빠져들기 시작한다. Nu:tone이 소유한 레이블 Brand.nu에서 싱글들을 발매하고 활동을 처음 시작했을 당시에 그는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공부하고 있어 적극적인 음악 활동이 불가능했다. 졸업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Together, Spacejam, The Trip과 같은 DNB씬에 커다란 영향을 준 작품을 선보였고 Grooverider, Andy C, Friction의 Mixset에 소개되는 등 상업적 성공 가도를 이어나가 D&B 역사에 큰 기록을 남긴다. 지금도 그의 음악은 Soul과 흑인음악의 뿌리를 두고 있으며 동시에 클럽을 타겟으로 Liquid Funk와 Drum & Bass의 가교 역할을 해냈다는 평가를 얻는다. 

 

DANIEL POWER[UK]
  다니엘 파워는 아시아에 드럼엔베이스 로컬신을 만들어가는 영국 DJ, 프로듀서이다. 홍콩과 심천의 로컬씬에서 베이스음악의 가능성을 보고 자신의 독립레이블 Unchaind Recordings를 설립해 전 세계 다양한 Drum & Bass 뮤지션을 아시아에 소개해왔다. 동시에 자신의 솔로 프로젝트, 아시아 로컬 프로듀서와 DJ를 후원하며 영향력을 키워온 개척자이자 예술가, 또는 사업가로서 인정받는 인물이다. 


d8b (drum8bass) 
  2017년 9월, Drum&Bass 라는 아직은 국내에 생소한 장르를 널리 이롭게 퍼뜨리기 위하여 8명의 크루원으로 출발한 d8b는, 총 4명의 디제이, 포토, 비디오, 디자이너, 스텝까지 모두 갖춘 꽉 찬 크루이다. D&B를 위해 뭉쳤지만, 각자 선호하는 세부 장르가 다르고 개성도 뚜렷하여 파티마다 다양한 스펙트럼의 drum and bass 뮤직을 선보이고 있다. 또한 bass music 씬의 다른 파티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이들의 이름을 여러 파티에서 발견할 수 있다. d8b가 출몰하는 파티라면, 그 어떤 파티보다 진한 drum and bass 뮤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.

 

LINE-UP
09:50 - 10:30 Better
10:30 - 11:10 MADAM
11:10 - 11:50 DALBONG
11:50 - 12:30 F_F 
12:30 - 02:00 Logistics
02:00 - 03:00 Daniel Power 
03:00 - 03:40 NEVERMIND
03:40 - 04:20 GUARDIAN
04:20 - 05:00 Overdose 

+FRI.1.18. 10PM-5AM
+ENTRY : 20,000 KRW

  (1 DRINK VOUCHER)
+VOFOL (Dongil-ro 170, Gwangjin-gu, Seoul)
+MINORS ARE NOT ALLOWED

   - 미성년자 입장 불가
+DON'T FORGET YOUR ID - 신분증필수

 

 

티켓링크

http://ticket.interpark.com/Ticket/Goods/GoodsInfo.asp?GoodsCode=18018485

 

 

 

 

 

 

Share on Facebook
Please reload

  • Facebook Black Round
  • Instagram Black Round